본문 바로가기
롤토체스

롤체 사기주사위 무조건 일등하기

by 라이프서치 2022. 5. 3.
반응형

 

목차

1. 롤체 사기주사위

2. 롤체 사기주사위는 어떻게 쓰나요.

3. 사기주사위 사용하는 사기 방법

4. 롤체 사기주사위 확률 보는 홈페이지

5. 마무리

 

롤체 사기주사위

롤체가 시즌 6.5가 도입된지 꽤 많은 시간이 지났습니다. 벌써 시즌 7의 이야기가 오가고 있는데요. 이번 시즌에 가장 큰 묘미는 바로 증강체였습니다. 더 빠르고 강하게 덱을 구성하기 위해서 증강체의 선택은 정말 중요한데요. 저도 항상 증강체 선택할때만 되면 두 손을 모으고 기도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증강체에서도 꽤 많은 반전드라마를 꿈꿀 수 있는 증강체들이 있는데요. 오늘은 그 중에서 사기주사위대해 알아볼 예정입니다. 황금알 및 니코만큼 강한 기댓값을 자랑하는데요. 사실은 그것보다 더 강력한 역전의 기회를 보여주기도 합니다. 롤체 티어 상승을 빨리하고 싶으시다구요. 이 글이 아주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롤체 사기주사위는 어떻게 쓰나요.

롤체 사기주사위는 게임 중 희박한 확률로 등장하는데요. 증강체에서도 얻을 수 있고, 용병, 황금알에서도 얻을 수 있습니다. 딱 봐도 얻기가 어려운 만큼 강력한 성능을 보여주는 아이템인데요. 일단 단순하게 아이템 설명부터 드리겠습니다.

사기주사위 아이템을 획득하신 후, 내가 추가로 얻고 싶은 기물에게 사기주사위를 가져다 대면 상점이 리롤 되는데요. 높은 확률로 내가 원하는 기물이 뜨게 됩니다. 생각만 해보셔도 아시겠지만 후반에서 5코스트 유닛에게 사기주사위를 쓴다면 승률은 엄청나게 상승합니다.
그렇다면 여기서 의문을 제기하시는 분들이 많으신데요. 내가 원하는 챔피언에게 쓰면 되지 않느냐. 사용 방법이 뭐가있느냐. 라고 하실겁니다. 하지만 사기주사위는 그렇게 단순하지 않습니다. 내가 갈리오를 얻고싶다고 해서 갈리오에게 사기주사위를 쓰게 된다고 100퍼센트 갈리오가 가장 높은확률로 뜨지 않습니다.
그래서 사기주사위 도표를 꼭 챙겨보셔야 되는데요. 다음 목차에서는 사기주사위 확률을 쉽게 확인할 수 있도록 설명해드리겠습니다.
 

사기주사위 사용하는 사기 방법

metatft 출처

위의 이미지만 보셔도 아시다시피 5 코스트 유닛이 안 뜨는 6 레벨을 제외하고 나서 갈리오가 뜰 확률은 세나가 가장 높습니다. 즉, 갈리오를 얻고 싶다면 사기주사위를 세나에게 사용해야 나의 덱 상점에서 갈리오가 뜰 확률이 높다는 겁니다.

물론, 이 예시가 항상 들어맞는 것은 아닙니다. 위의 이미지처럼 제리를 뽑기 위해서는 제리에게 사기주사위를 쓰는 게 가장 좋습니다. 사실 진과 동일한 확률이긴 하지만요. 탈론도 똑같네요. 하지만 겨우 0.35퍼센트 때문에 굳이 세나를 가지고 있을 필요가 있는지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계실 텐데요. 아래 질문 이미지를 보시고 그런 생각은 바로 사라지실 거예요.

metatft 출처

바로 이 것이 롤체 사기주사위를 정확하게 사용해야 하는 이유입니다. 9 레벨 기준 아리를 뽑기 위해서 벡스에게 롤체 사기주사위를 사용하면 30퍼센트의 확률로 얻을 수 있지만, 아리에게 사용하면 고작 7.5퍼센트의 확률로밖에 얻을 수 없습니다. 사실상 저건 그냥 리롤치는 확률이랑 비슷하다고 볼 수 있습니다.

 

제가 왜 사기주사위를 잘 사용해야 하는지, 강조하는지 이해가 조금 되실 거라고 생각합니다. 하나 더 평범한 예시를 들어보도록 하겠습니다.

어느 메타에서나 자주 사용하고 있는 바로 징크스입니다. 위의 아린 확률 차이가 너무 극단적이어서 아리만 그런 거 아니냐라고 하실 수 있습니다. 하지만 5 코스트 징크스만 봐도 코르키에게 사용하는 게 훨씬 더 얻기 쉽다는 걸 아실 수 있습니다. 레벨 11을 볼 확률은 매우 희박하지만 70%의 확률로 징크스를 얻을 수 있네요. 저 확률이라면 나만의 덱 상점이 모두 징크스로 가득 차게 할 수도 있을 겁니다.

이 정도 설명이면 왜 롤체 사기주사위 사용방법을 알아야 하는지 이해하셨을 거라고 생각됩니다. 게임 시작 전에 꼭 화면을 띄워두세요.

 

롤체 사기주사위 확률 보는 홈페이지

제가 위에서 설명드렸고, 실제로 제가 사용하는 사이트인데요. 바로 해외 사이트인 METATFT라는 홈페이지입니다. 검색포털에 검색하시면 바로 뜰텐데요. 간단하게 검색하셔서 얻으실 수 있는 정보입니다.

다시 한번 강조드리지만 증강체나 용병을 통해 롤체 사기주사위를 드셨다면 꼭 홈페이지 띄워놓고 하시길 바랍니다. 영어를 못하더라도 사용하는데 전혀 방해되지 않으니 걱정하지 않으셔도 돼요.

 

마무리

오늘은 롤체 사기주사위 사용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생각보다 너무 간단하지만 효과는 확실하다는 것을 독자님들도 모두 아셨을 거라 생각합니다. 저는 사기주사위를 사용한 역전각을 너무 좋아하기때문에 웬만한 증강체 아니면 꼭 사기주사위를 먹는데요. 또, 연패 용병덱을 사용하면 롤체 사기주사위 나오라고 비는 타입입니다.

그만큼 강력한 성능을 자랑하고 운만 좋다면 여러분들도 5 코스트 기물을 3성을 띄워 우월감에 젖은 승리를 겪어보실 수 있습니다. 제가 롤체 사기주사위를 못 끊는 이유 중 하나입니다. 여러분들도 꼭 도전하셔서 친구들을 손쉽게 이기시거나 캡처하셔서 자랑하시길 바랍니다.

오늘의 롤토체스도 꼭 승리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댓글